FAQ

게시글 검색
  • A

    2025년 7월학기부터 입학금 10만원, 수강료 90만원입니다.

    자세한 내용은 "한국어교육>단기과정>과정소개>등록금"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A

    등록 마감일 기준으로 3개월 전부터 인터넷으로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A

    [학생] 인터넷 등록
           ↓
    [학생] 서류 제출
           ↓
    [ELC] 서류 심사 후 이메일을 통해 결과 발표 및 학비통지 (서류 심사 기간은 업무일 기준 3~5일 소요)
           ↓
    [학생] 학비 납입 후 학비 입금증과 기숙사 신청 의사를 이메일로 발송
           ↓
    [ELC] 분반시험 및 학비 미수금, 초과금 안내(업무일 기준 3~5일 소요)
           ↓
    [학생] 입국 후 분반시험 응시

     
    위에 기재된 소요 시간은 본원의 사정에 따라 다소 조정될 수 있습니다.

  • A

    해외 송금하는 해당 은행에서 당일 환율 확인 후 입금, 초과금 및 미수금 발생시 개강 초 정산합니다.


      초과금의 경우 한국통장이 있어야 환불을 받을 수 있으므로, 해외에서 입금시에는 학비의 90% 정도만

        입금하시고 한국에 오신 후, 미수금을 다시 입금하시는 방식을 추천합니다.

  • A

    본원 홈페이지 수강신청조회 화면에서 취소 버튼을 클릭하고, 이메일로 취소 신청자명, 취소학기, 한국 통장사본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.(환불 기준은 본 홈페이지 등록안내의‘취소’부분을 참고 바랍니다.)

    한국 통장사본이 없을 경우, 이메일로 먼저 문의주세요.(kfl@ewha.ac.kr)


  • A

    기숙사에서 제공되는 물품은 다음과 같습니다.

      - 사실 비치 물품: 침대, 옷장, 냉장고, 베개

      - 개인 지급 물품: 침대시트(동절기에는 담요도 제공), 베개커버, 출입카드

      - 대여 물품: 진공 청소기, 헤어 드라이기(당일 반납)

  • A

    기숙사 체크인/아웃 내용은 다음과 같습니다.

      - 장소: 국제기숙사 지하 2층 사무실(Tel: 81-02-3277-6001)

      - 업무 시간: 오전 9시~오후 7시(주중)

                   오후 2시~오후 5시(주말)

      - 체크 아웃 시, 열쇠를 포함한 받은 물품 모두를 사무실에 반납해야 합니다.

  • A

  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> 한국생활 > 기숙사 참고 바랍니다.

  • A

    단기과정 기숙사는 학기가 시작하기 한 달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.

    단기과정은 2월, 7월, 8월 수강생만 기숙사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A

    본교 재학생이나 교환학생이 본원의 단기과정 수업을 수강할 경우: 10%의 학비 감면

    본교 교직원이 본원 수업을 들을 경우: 50% 학비 감면

    * 위의 혜택은 모두 해당 증빙서류를 제출할 경우에 한합니다.


    (위의 모든 질문에 해당되는 사항)

    * 자세한 혜택 사항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