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기숙사] 2025년 여름(7월) 단기과정 기숙사 신청 안내
1. 지원 일정 (※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)
※ 공식 입사일 이후, 평일(월~금) 오전 10시~오후5시에 입사 수속 가능 (주말 입/퇴사 불가)
2. 신청 자격
- 2025 여름학기 단기과정(7월) 등록 완료한 수강생 (등록금 납부까지 완료해야 함)
3. 신청 기간
- 5월 9일(금) 00시 00분 ~ 5월 15일(목) 23시 59분 (한국시간)
※ 신청 기간 엄수 요망
4. 룸 타입 및 기숙사비 (※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)
룸 타입 | 기숙사비(KRW) |
2인실(사실 외 공용 화장실) | 696,000원 |
※ 기숙사 내부 시설에 대한 상세 사항은 기숙사 홈페이지(https://cmsfox.ewha.ac.kr/engdorm/my-house001.do) ‘시설안내 / 편의시설→한우리집’에서 확인가능
5. 신청 방법
언어교육원 수강신청 사이트(http://atom.ewha.ac.kr/) → 수강 신청 시 사용한 아이디로 로그인 → 기숙사 → 기숙사 신청
→ 한국어단기과정 여름(2025년7월) 신청 → 신청서 작성 → 저장
6. 신청 결과 통보 및 기숙사비 입금 안내
- 5월 19일(월) 이메일로 개별 통보 예정
7. 기숙사비 납부
- 5월 19일(월) ~ 5월 26일(월) (한국시간)
※ 기숙사 신청 결과 발표 및 입금 안내 메일 확인 후 납부할 것
※ 납부 기한 엄수(기간 내 입금하지 않을 경우 후순위 신청자 배정 예정)
※ 입금마감일까지 송금 영수증(본인 확인용)을 kfldorm@ewha.ac.kr로 이메일 제출
※ 입금 시 입금자명을 반드시 수강생 본인 이름으로 하여 입금할 것
8. 필수 서류 제출
- 여권사본
※ 제출 기간: 본인 입사 당일 기숙사 사무실로 제출
※ 제출 방법: 서면 제출
※ 제출 대상: 입사생 전원
9. 기숙사 환불 규정
구분 | 기간 | 환불 금액 | |
2025년 여름 (7월) | 기숙사 입사 3주 전 취소 신청 시 | 6월 9일(월)까지 | 전액 환불 |
환불 가능 기간 이후 취소 신청 시 | 6월 10일(화)부터 | 환불 불가 |
※ 기숙사 취소를 희망할 경우, 반드시 이메일(kfldorm@ewha.ac.kr)로 문의할 것
10. 유의사항